현대차, 최신 한국 회사, THAAD 배치에 대한 낙진을받습니다.
한국 정부, 중국 경제 보복으로 고통받는 기업을위한 구호 패키지 계획
정진흥 현대차 회장은 8 월 31 일 현대차와 BAIC의 합작 법인 인 베이징 현대는 중국 4 개 공장의 일시 가동 중단 결정을 일방적으로 결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50 %의 점유율. 정동영 양측은 합의에 도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 장관은 8 월 31 일 한국 상공 회의소에서 열린 백남준 산업 자원부 장관과 기업인들과의 회동에서 우려를 표명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상황을 신속하게 해결해야합니다. 중국 공급 업체에게 20 % 또는 30 % 가격 인하를 요청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그렇게하면 현대를 따라간 150 여개의 공급자들에게 재앙이 될 것 "이라고 그는 말했다.
지난주 베이징 현대 (중국 현대 합작 법인)는 8 월 30 일 온라인으로 다시 불러 오기 전에 베이징 3 개 공장과 창저 4 개 공장에서 차례로 가동을 중단했다. 중국 공장은 베이징 잉글리시 베이징 현대에 플라스틱 연료 탱크를 독점 공급하는 프랑스 - 중국 합작 회사는 베이징 현대가 부품 납부를 연기 한 지 8 월 22 일에 공급을 중단했다. 베이징 현대는 베이징 잉 루지 (Beijing Yingruijie)가 공급하는 부품에 대한 지불에 4 개월 뒤쳐져있다.
베이징 현대는 한국과 중국의 조인트 벤처이기 때문에 현대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생산과 판매를 담당하고 BAIC는 재무 문제를 처리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현대차의 THAAD에 대한 중국 보복으로 현대차의 판매가 급락 한 후 베이징 잉 루이지와 현대차와 함께 중국 시장에 진출한 업체들은 단가를 20 % 또는 30 % 인하 할 것을 요구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공급 업체가이를 거부하면 BAIC Motor는 지급을 연기 한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베이징 현대와 협상을하고있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현대차는 50 대 이상의 조인트 벤처에서 자체적으로 아무 것도 할 수없고 베이징 현대가 찾은 해결책을 존중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한국 정부는 THAAD 배치에 따른 피해로 피해를 입은 회사들을위한 원조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현대에 부품을 공급하는 한국 기업에 대한 사실 조사 조사를 시작했다. 8 월 24 일 서울은 무역 보험을 이용하여 여러 범주의 회사에 특별 지원을 제공했다 : 중국 판매 또는 수출이 30 % 이상 감소한 고객, 중국 구매자와의 계약이 취소 된 고객 및 중국 관습을 통해 수출 물품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 수출 신용 보증은 중국의 수출 문제로 인해 현금이 부족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에 대한 연간 운영 한도 및 시설 자금 대출을 두 배로 늘리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또한이 계획은 THAAD 배치에 따른 중국 보복으로 축소없이 수출 상품을 생산할 수있는 대출 보증을 사용하기 때문에 작년에 매출과 수출이 급격히 떨어진 회사들에게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정부는 각 산업의 협회 및 단체와의 수출 보험에 대한 단체 보험 계약을 확대하여 개별 회사가 수출 지불금을 징수 할 수 없기 때문에 최대 5 만 달러의 손실을 보상받을 수 있도록 계획하고있다. 보험 또는 유급 보험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조계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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