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Hyundai Ioniq Plug-In Hybrid 뉴 웨이브 산업은 톱 40 패키지에 들어 있습니다.
2018 Hyundai Ioniq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완전히 충전되었으며 Eco 모드가 선택되었습니다. 바쁜대로쪽으로 끌어 당기면서, 우리는 페달의 여행 중간에 어쩌면 찍어서 가속기 바닥에 대한 충동을 억제했습니다. 그리고 엔진이 가동되었습니다.
분명히, 현대의 헌신적 인 에코 전사는 배기관 배기 가스를 사용하지 않고 주행 할 수있는 능력을 과시 하는 시보레 볼트 (Chevrolet Volt) 와 도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Toyota Prius Prime ) 과 같은 행동을하지 않아 가솔린 엔진을 최대한 차단합니다. 예상치 못한 첫인상이었습니다.
하이브리드 러닝의 사운드는 무엇입니까?
이 관찰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모두 같은 공식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캘리포니아 ZEV 크레딧 스테로이드가 풍부하고 규정 준수를 위해 설계된 이상한 아말감입니다. Volt와 Prius Prime이 많은 미국인들에게 매일 통근 거리 내에있는 전기 모드를 잠그는 동안, Ioniq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파워 트레인은 Ford의 Fusion Energi 및 C-Max Energi , Chrysler Pacifica 하이브리드 , Hyundai Sonata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가솔린 엔진은 표준 하이브리드보다 확실히 자주 작동하지만 경계가 흐릿합니다. 현대는 Ioniq의 경우 토크 요구, 부하,
당신이 그 개념에 괜찮다면, 이것은 연료 탱크에있는 것에서 가능한 한 많은 마일을 얻기 위해 배터리에 넣은 요금을 적용하는 매우 쾌적한 주행 차입니다. 다만 같이 현대 Ioniq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은 104 마력 1.6 리터 앳킨슨 사이클 인라인 개의 40 %의 열 효율을 주장 갖는다. 경량의 저 마찰 6 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가 있는데, 변속기의 입력에 전기 모터가 부착되어 있고 엔진이 클러치를 넣거나 꺼내는 컴퓨터 제어 클러치가 있습니다.
다른 점은 하이브리드의 1.6kWh 배터리 팩 대신 PHEV는 레벨 2 (240V) 하드웨어로 약 2.5 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 할 수있는 더 큰 8.9kWh 버전을 갖추고있어 현대가 27 개로 예상 한 것 모든 전기 범위의 마일. 조절판 위에서 가벼운 발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배터리 파워만을 사용하여 70mph 크루징의 긴 뻗기를 보았습니다. 60-hp 전기 모터는 하이브리드의 43-hp 장치를 대체하여 더 넓은 전기 작동 대역을 가능하게합니다.
더 많은 주류, 덜 괴상한
파워 트레인은 매력을위한 대부분의 다른 하이브리드를 훨씬 능가합니다. 부분적으로는 가속화되고 엔진이 합류하면 자전거의 라이딩과 기어가 바뀌는 등의 평범한 소리를 듣게됩니다. 배후에는 효율 매스 니스가 발생하지 않지만 플러그 - 인 하이브리드는 엔진이 작동 중일 때 비 하이브리드 자동차처럼 작동합니다.
또한 인터페이스의 어리 석음을 건너 뜁니다. 게이지 클러스터는 하이브리드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직관적 인 드라이브 중 하나이며, 몇 가지 주행 모드 옵션이 있습니다. 나중에 배터리 충전량을 줄이려면 충전량이 거의 소모 된 것처럼 가솔린 엔진을 더 많이 가동하는 HEV 모드가 있습니다. 그것 이외에, 왼쪽으로 시프트 레버를 끌어 당기는 것은 스포츠 모드 (그것은 조타의 위로 무게를 단다)에 당신에게 축축하게하는 사람을 준다. 그리고 항상 그렇지 않다면 더 많이 가솔린 엔진을 달리게한다. 그러나 Hyundai는이 모델이 올 가을에 출시 될 때까지 우리가 경험 한 조향, 탑승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캘리브레이션이 바뀔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Hyundai의 첫 번째 Sonata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이 모델이 충전식 복원 모드가 아닌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여 배터리의 플러그 인 부분을 충전합니다 (많은 양의 연료를 사용 함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모드는 효율성의 관점에서 볼 때 거의 의미가 없으며, 현대 자동차의 기업 및 제품 기획 담당 부사장 인 마이크 오브라이언 (Mike O'Brien)에 따르면 자동차 제조사는이 모드를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거나 심지어 그 존재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현대는 여기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Hyundai는 Prius의 Mr. Roboto 판금과는 완전히 대조적으로 외장 스타일링에 관해서는 덜 - 철학을 채택했습니다. Ioniq는 친숙한 눈물 방울의 공기 역학적 이점을 낳습니다. Kamm-back 프로파일은 모든 효율성 챔피언에게 공통적이며, 0.24 계수의 드래그 (그릴 셔터 및 하체 에어로 스무딩에 의해 도움이 됨)를 관리하지만 인상적입니다. 프리우스.
Ioniq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는 알루미늄 후드, 리프트 게이트 및 서스펜션 구성 요소 및 시트 (그리고 대부분의화물 공간)가 둘 다 적합하도록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 된 전용 에코 차량 플랫폼에 구축되는 이점을 누립니다 배터리 팩 및 11.4 갤런 연료 탱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Ioniq 플러그인 내부에서, 인상은 정상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 Elantra 에서처럼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전부 좌석은 조금 짧고 뒷머리 룸은 키가 큰 사람들을 위해 희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Hyundai는 Prius Prime의 2 인용 후방 좌석 또는 Volt의 꽉 중간 위치가없는 일반 뒷좌석 조절 장치를 뺐습니다. Ioniq Electric 과 마찬가지로 , 플러그인은 표준 열선 좌석과 함께 제공 될 것이며, Blue Link 텔레매틱스를 통해,
많은 녹색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Ioniq 플러그인 구매자는 자동차의 현실이 자신의 기대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플러그인을 최소한의 거리에서 전기 자동차처럼 작동 시키려면 Volt 나 Prius Prime을보아야합니다. 그러나 연료 예산에 막대한 손실을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연결하는 아이디어에 있다면,이 PHEV는 기이 한 일없이 경이로움을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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