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의e've 모두가 있었다. 서두르지 않고 피곤하며 화면에 신경을 쓰지 않고 알기도 전에 이메일이나 텍스트에 철자가 잘못 작성되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모두 답장'을했거나 비판 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냈다는 것입니다.
현실화는 아마도 당신이 보내기를 누른 후 몇 초만에 시작될 것입니다. 당신은 공포에 떨며 수치스럽고 번개에 빠지게됩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감히 실수를 인정합니까?
이번 주 Mark Nolan의 전 동료가 직면 한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레이터 맨체스터의 엔지니어링 컨설턴트는 이전의 동료 및 (생각한) 친구가 우연히 자신의 상사를위한 문자 메시지를 실수로 보낼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 그것에서, 그는 새로운 일을 위해 회사를 떠나고 있던 놀란 (34 세의 놀란)에게 C 단어를 전달했다.
약 34 세의 놀란 (Nolan)의 최종 지불 패킷에 대한 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C에게 --- 관련 정보를 보내면 당신은 제곱 될 것입니다. 그의 대답은 걱정이 아니었다. F --- 그, c의 조각 ---. '
그는 이후 동료로부터 소식을받지 못했습니다.
L의 대서양 표준시 달에 한 가난한 사람 BAFTA는 의 225 명 실패한 지원자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또한, 역 회전을 만들어 권한 상승 여성 감독의 표현을 강화하기위한 조직의 교육 체계를 -.
"신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시작되었습니다. "거의 250 명을 지원 한 선발위원회는 결정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 기회에 귀하의 신청서가 성공적이지 않았 음을 알려드립니다. "
그 대신에, 거부 된 여성들의 이메일 주소를 은밀한 숨은 참조 표시 줄에 넣는 대신, BAFTA는 그들 모두를 자신의 신원을 드러내는 명백한 시각으로 이메일에 복사했습니다.
나는 어떤 맥락에서 이런 종류의 실수는 심각한 결과를 가져올 수있다. 운 좋게 BAFTA를 위해, 거절당한 후보자들은 승리를 승리로 바꿨다. 알리시아 맥도날드 (Alicia MacDonald) 국장은 다른 사람들이 쌓기 전에 서로를 위로하고 실수를 조롱하기 전에 "모두에게 힘겨운 이야기!"라고 쓰고있는 첫 번째 사람이었습니다.
T 그 여자는 트위터 해시 태그의 시작 #의 BAFTAslucky225을 자신의 지원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절대 그런 거부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짹짹 달린 감독 Kat Wood.
물론 그러한 전환은 매일 발생하지는 않지만 전자 메일이나 텍스트 사고로 인해 어두운 방에서 이리저리 흔들 리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여섯 가지 일반적인 실수들과 그것들을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 자동 수정이 당혹 스럽다면
스마트 폰 시대에 자동 수정의 위험성은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배고픈'대신에 '각질'을 쓰면 수치심으로 타 오르게 될지도 모르지만받는 사람이 비슷한 오류를 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명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친구의 부모의 죽음에 조의를 전한 이메일을 보낸 여성이 발견 한 것과 같이 사기성 이모티콘을 추가 한 것인데, 그녀의 사인을 받아야합니다 - "장례식에서 보자"- 두개골에 의해 완료 됨 및 crossbones.
서둘러 전화를 받았음을 설명하고 차분한 후속 조치를 보내십시오. 잘만되면 그들은 결국 재미있는면을 보게된다.
2. 잘못된 이름을 작성한 경우
T는 그가 더 일찍 알아 차릴수록 좋습니다. 신속하고 간단히 대응하십시오. 실수로 사과하십시오. 잘못 표시된 사람들이 문화에 대한 오해를 암시하는 경우 특히 사람들이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므로 가볍게 무시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우울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일어난 일이며, 그들의 이름이 Tuckey 대신에 끊임없이 터키라고 불리는 사무실 PA와 같은 오자 (mis-type)에 적합하다면 잘 될 것입니다.
3. 우연히 사장님 한테 키스를 보내면
E 'X'와 이메일을 웍은받는 사람이 CEO 인 경우를 제외하고 세계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다. 사장에게 보냈던 사람에게 피곤에 관한 이메일에 'Zzz'두 줄을 보내고 키스를 자동으로 수정하도록하십시오. 유일한 옵션은 기술을 탓하거나 기술을 비난하는 것, 또는 그것이 일어난 적이없는 것처럼 가장하는 것입니다. 답장이 끝날 때 환영받지 못하는 'X'로 돌아 오더라도 모든 후속 이메일이 정확하고 전문적입니다.
4. '모두 답장'을 누르면
T는 그의 것보다 더 짜증을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수로 회사 전체에 직원이 여름에 선호하는 메뉴 선택을 공개 할 때. 가장 좋은 해결책은 당신의 어색함을 변명하기 위해 가벼운 마음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 ( "미안, 모두 내가 연어를 먹고 싶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다").
그러나 NHS가 실수로 840,000 명의 직원에게 2016 년 11 월에 '시험'이메일을 보냈을 때 사람들이 오랜 불쾌한 대화에 참여하기 위해 '전체 답장'을 시작하면 신속하게 확대 될 수 있으며 좌절에서 2 억에 달하는 불필요한 답글이 다시 나타납니다. 직원. 가장 좋은 방법은 참여하지 않는 것입니다. 키보드에서 손을 떼면 모든 사람이 진정되고받은 편지함이 불필요하게 막히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사람을 만든 경우 작업
때로는 무해한 실수로 인해 동료가 불필요한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불쾌감을주는 당사자가 오류를 상향 조정했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한 것을 깨닫 자마자, 그들 모두를 소유하십시오. 첫째, 당신의 상급자에게 당신의 실수를 침착하게 설명하고, 미안하다고 말하고 상황을 바로 잡으려는 의지를 보여주십시오. 실수를 대략적으로 설명하고 새로운 내용을 담은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책임을 물어보십시오. 회사의 견해를 대표하지 않는 감독이라고 설명하십시오.
6. 주제에 불친절한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T는 여기에 몸이 포착 업 순수한 공포로 만들 그래서 가능성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불쾌한 메시지를 보내 친구에게 보내려고하지만 실수로 상대방에게 전달합니다. 특히 함께 일하는 경우 대면 사과가 필수적입니다. 최대한 비공개로 말하십시오.
나는 이메일이 특정 사건에 의해 촉발 된 f를, 당신이 처음에 화가 있었다 이유를 설명 할 수있는 좋은 시간이 아마. 불만을 차분하게 진압하고 그것을 모든 어려움을 바로 잡는 기회로 간주하십시오. 잠금을 해제하고 소셜 미디어 계정 및 화면 통화를 삭제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BAFTA만큼 운 좋은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