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2017. 9. 2. 20:04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McDonald 's, 세계에서 가장 '정신이없는'국가에서 맥주 판매 개시


차가운 생맥주로 곧바로 Big Mac을 씻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 거주하는 경우, 즉.

McDonald 's는 캐주얼 한 식사 및 미식가 버거 레스토랑과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서울의 수도 인 성남의 최신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햄버거로 생맥주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Alcohol은 프랑스, ​​독일, 포르투갈을 포함한 일부 유럽 국가에서 McDonald 's 메뉴를 사용하고 있지만 홍콩에서 Fenwick Pier 레스토랑을 2004 년에 폐쇄 한 이래로 아시아에서 술을 마시는 최초의 McDonald 's가되었습니다.

한국의 "프리미엄"맥도날드 레스토랑. 우리는 그것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2 월 22 일에 문을 연 레스토랑은 맛있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버거만을 제공합니다. "Signature Burger"를 구입 한 고객은 보통의 청량 음료를 맥주와 함께 소량의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맥주는 햄버거 당 1 개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술에 취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맥도널드가 전국 20 개 프리미엄 지역에서 이미 판매하고있는 "시그니처 버거 (Signature Burger)"는 고객이 원하는 재료를 선택하여 약 7,000 원 (6 달러)으로 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국의 영어 언어 인 펄스 (Pulse ) 에 따르면 패스트 푸드 체인점에서 식사하는 십대 고객의 수가 급격히 감소함에 따라 젊은 고객층을 식당으로 유도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났습니다. 한국의 법적 음주 연령은 19 세입니다.

McDonald 's는 성공을 입증 한 경우 서울의 젊은 왕관으로 유명한 지역 인 강남과 신촌의 비슷한 매장을 공개 할 계획이라고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레스토랑 체인은 Shake Shack 및 Five Guys와 같은 고급 버거 체인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의 포맷을 실험 해 왔습니다.

지난 10 월, 회사 는 미국에서 하루 종일 아침 식사 를 선보였습니다 . 이로 인해 4 분기에 기존 점포 판매가 5.7 % 증가했습니다. 그 전보다 10 년 동안 미국과 캐나다의 난자를 케이지가없는 난으로 전환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한국인은 미국인의 4 배를 마 십니다 1:10

관련 : 여성의 음주량이 많은 한국 여성의 가벼운 술 요구

한국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들의 영혼을 사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EuroMonitor의 2014 년 연구에 따르면 남한 사람들은 다른 나라의 사람들보다 주당 알코올 섭취가 많아 러시아를 수치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일주일에 약 3 발을 평균적으로 복용 한 미국인보다 4 배나 많은 주당 14 잔의 알코올을 섭취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