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ICBM은 무엇을위한 것인가?
첫 ICBM 시험 성공 후 한 달도 안 채 안되어 북한은 다시 시도했다. 7 월 28 일 시험 된 미사일은 7 월 4 일 발사 된 액체 연료 KN-20 (화성 -14) 미사일과 동일하다. 그러나이 미사일은 미국 동해안 그러나 실질적으로 감소 된 탑재 물만으로. 둘째로, 재진입 차량 (RV)의 무게 감소로 인해 RV가 땅에 닿기 전에 분해되어 시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셋째, 북한 인민 해방군이 밤에 발사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실험적 발사 절차보다는 실전 발사 절차를 시연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평양이 ICBM을 가질 수있는 반면, 위협은 현재 미국 서해안의 표적에 대한 단순한 핵탄두에 국한된다. 북한은 북한에 대한 공격을 위해 워싱턴을 포함한 동해안의 목표물에 대한 보복 능력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된 설계로 전환해야 할 것이다. KN-20은 현재의 신뢰할 수없는 형태로도 억제력을 가질 수 있지만 완전한 운영 능력을 달성하려면 1, 2 년이 걸릴 것입니다. 북한이 새로운 고체 추진제 ICBM을 수립하는 목적을 추구한다면, 그 이후에는 몇 년 밖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북한의 희망과는 달리 성능 향상과 야간 진입의 조합은이 시험의 실패 가능성을 드러낸다. 이 미사일은 멀리 바다에 착륙하기보다 일본의 시야에서 대기로 들어갔다. 그리고 그것은 맑은 밤하늘에서 그렇게했다. 일본 섬 홋카이도 섬에있는 몇몇 카메라 가 재진입 차량의 백열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 동료 인 Michael Elleman 은 미사일이 6-8km로 내려 가면서 흔적이 짧고 밝게 깜박 거리며 잠시 후 두 번째 물체와 수증기가 나옵니다. 초기 플래시는 재진입 차량이 반사 구름 근처로 지나가거나 열 차폐막이 깨져서 증발 할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의 원인이 무엇이든, 후속 해체가 말하고 있습니다.
미사일은 3700km가 넘는 고도에 이르렀으며 47 분 동안 공수를 유지했다. 이것은 미사일이 첫 발사시 표시 한 것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성능입니다. 이것은 미사일이 최대 거리의 궤도에서 발사 되었다면 시카고 또는 심지어 뉴욕시까지 도달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북한은 엔진의 수가 증가했다는 보도 자료를 통해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 났는지에 대한 단서를 제공했다. 첫 번째 KN-20 탄도는 낡은 소련 잠수함 발사 탄도 미사일의 2 개의 버니어 엔진 세트에 의해 상부 단계가 추진 된 것으로 알려졌다.이 기술은 북한의 손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같은 추진 시스템은 북한의 성공적인 우주선 발사기에 사용되었다. 무거운 핵탄두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에는 충분한 추진력을 내지 못합니다. 상단에 버니어 엔진 두 번째 쌍을 추가 할 여유가 있으며, 이것이 완료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도 두 번째 테스트에서 관찰 된 성능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첫 번째 시험에서 2,800km에 비해 3,700km의 고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북한은 첫 번째 시험에서 대략 500kg에서 두 번째 시험에서 300-350kg으로 미사일의 탑재량을 줄여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실패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는 보수적 인 디자인으로 진행되었으며, 미사일 설계의 주요 요소는 다른 시스템과 무겁고 튼튼한 재진입 차량으로 성공적으로 시연되었습니다. 두 번째 테스트에는 새로운 상위 단계 추진 시스템과 훨씬 가벼운 재진입 차량이 포함되었습니다. 추진 시스템은 작동했지만 가벼운 재진입 차량이 첫 번째 테스트에서보다 빠른 속도로 대기에 부딪쳤다.
이러한 테스트와 기술이 KN-20에 통합 된 다른 미사일의 성능 데이터를 기반으로 모든 것은 페이로드의 무게에 달려 있습니다. 북한의 핵탄두 중 하나를 소지하고 ICBM 속도로 재진입해야하는 재진입 차량의 경우 300kg은 거의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탄두와 생존 가능한 재진입 차량을 400kg 패키지 (매우 낮은 가능성)로 짜낼 수 있다면, 뉴욕은 겨우 범위 내에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500-600 kg 탄두의 경우, KN-20은 서해안 목표로 제한 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추가 엔진을 추가하는 것은 가장 가벼운 탄두로 장거리 성능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여분의 추력은 필요하지 않으며 엔진 중량이 탄두와 경쟁합니다. 북한의 언론 보도는 '무거운 탄두'
북한이 현재의 설계를 계속한다면, 가까운 서방 목표는 합리적인 무게의 핵탄두를 미국 서해안의 목표물에 전달할 수있는 미사일을 발사하기 위해 가장 최근의 부분적인 실패를 극복하는 것일 것이다. 그들은 아마도 그 구성을 검증하기 위해 4 vernier 엔진 상단 단계와 무거운 재진입 수단을 결합한 다른 테스트를 수행하기를 원할 것이며, 그 후에 생산 및 교육에 들어갈 준비가되어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의 테스트가 밤에 그리고 미사일 시험을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곳에서 실시되었다는 사실은 그들이 승무원 훈련 부분에서 이미 시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발사를 조작 테스트와 엔지니어링 테스트로 간주하고 있다는 신호 일 수 있습니다. 그들이이 미사일 버전을 빨리 추적한다면,
중무장에 중점을 둔 것은 북한이 디자인에서 뺄 수있는 추가 탑재 능력을 사용할 계획이 있음을 시사한다. 한 가지 명백한 가능성은 열 핵탄두이다. 북한은 그런 장치를 성공적으로 시험 한 적이 없으며 주요 핵 보유국이 수 백 킬로그램의 무게로 수백 킬로톤의 수확량을 제공 할 수있는 정교한 설계가 현재 평양을 넘어서고있다. 그러나 북한이 핵무기를 통합하여 현재 핵분열 탄두의 10-20 킬로톤을 생산할 수있는 방법이 있으며 우리는 그들이 ICBM 설계에 포함 시키려 할 것으로 기대한다.
그들은 미사일 방위를 물리 치기 위해 디코이 (decoy)와 다른 침투 보조 장치와 함께 더 진보 된 재진입 차량을 통합하려고 할 것입니다. 성공한 7 월 4 일 시험은 단순한 무딘 몸체 RV를 가장 많이 사용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KN-20에서 사용 된 탑재물 슈라우드와 KN-17 (화성 12) 에서 시연 된 사후 부스트 추진 시스템 은 모두 향상된 선적 하중 낮은 드래그 RV [1] 와 디코이 세트로. 이러한 진보는 북한에 신속히 또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길을 따라 5 년을 기다려야합니다.
북한의 야망이 서부 해안을 넘어서 워싱턴 DC와 같은 곳까지 도달하는 동안,이 미사일로 달성하기를 원한다면 디자인을 실질적으로 바꿔야 할 것이다. 현재 상위 단계의 추가 엔진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추진체 탱크를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장거리 미사일의 더 빠르고 더운 재연에서 살아남을 수있는 경량 탄두를 입증해야합니다. 이 미사일의 설계는 파손되지 않고 계속 확장 될 수 있지만, 북한은 어쨌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나 내년에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전혀 시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올해 초, 고체 추진 ICBM을 대표하는 캐니스터가 평양 거리를지나 행진했다. 그 용기들은 아마도 비어있었습니다. 북한은 야심적인 견고한 추진 로켓 개발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는 고체 추진제를 사용하여 더 작은 중거리 미사일을 제작할 수 있었다. 그러나 견고한 추진체가 제공하는 더 큰 이동성과 응답 성은 ICBM을위한 확실한 선택입니다. 북한은 액체 추진체 KN-20을 미국의 서해안 목표를 위협함으로써 제한적 억지력을 제공하고 첨단 탄두 및 기타 시스템이 새로운 고체 추진제 ICBM에 통합 될 수있는 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엄격한 임시 시스템으로 간주 할 수있다. 2025 년
결론은 오늘날 북한이 KN-20 ICBM과 작동하지 않는 2 대의 재진입 차량의 2 가지 버전을 시험했다는 것입니다. 보다 보수적 인 RV 설계를 사용하여 미국 서해안 목표를 위협 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이 위협 요소가 신뢰할 수없는 프로토 타입 미사일로 구성되지만, 내년 초 훈련을 마친 승무원과 검증되고 신뢰할 수있는 설계를 생산 및 배치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 후에 그들은 KN-20 디자인을 가벼운 탄두로 워싱턴 DC에 도달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또는 단기간에 시스템의 증가 된 탑재량 기능을 사용하여 장기간에 새로운 고체 연료 ICBM에 통합 될 수있는 고급 탄두 및 디코이를 실험 할 수 있습니다.
- [1]
대부분의 핵 보유국은 북한의 미사일에서 볼 수있는 무딘 또는 트리 코닉 탄두보다 훨씬 더 정밀도가 높고 가로 채기가 어려운 좁고 원추형의 재진입 차량을 사용한다. 그런 재진입 차량은 북한의 능력을 뛰어 넘는 첨단 열 보호 시스템을 필요로하지만 아마도 영원하지는 않습니다.
'교육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북한이 대륙간 탄도 미사일 발사 확인 (0) | 2017.08.15 |
---|---|
ICBM 개발에 대한 러시아 - 북한의 관계가 나타난다. (0) | 2017.08.15 |
북한의 ICBM 발사 후 지금은 뭐야? (0) | 2017.08.15 |
우리는 양털 맘모스를 부활시킬 수있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실제로 DNA를 쓰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상징적 인 빙하기 초식 동물을 다시 살릴 수 있습니다. (0) | 2017.08.15 |
매머드 복제가 가짜 뉴스가 된 방법 (0) | 2017.0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