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정보2017. 7. 30. 1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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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랫 & 휘트니, F-35 엔진의 최신 버전 발표



Pratt & Whitney는 추력을 추가하고 연료 소비를 줄이는 F-35 엔진의 최신 버전을 발표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가 수요일에 밝혔다. 

프랫 앤 휘트니 (Fatt & Whitney) 군대 엔진 사장 인 매튜 브롬 버그 (Matthew Bromberg)는 회사가 F135 Growth Option 1.0이라고 부르는 업그레이드를 2020 년 초까지 기존 생산 라인으로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Pratt는 세 대의 F-35 모델 및 국제 고객이 구입 한 항공기 모두에 대해 F135를 제조합니다. 

브롬 베르그 (Bromberg)는 플로리다 주 웨스트 팜 비치 (West Palm Beach)에있는 언론 매체에서 기자들에게 "JSF [공동 파업꾼]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우 매력적이다. "매우 일반적이어서이 업그레이드를 세 가지 변형 중 하나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외국 파트너 국가로 이동합니다. 

비용 중립적 일 것이므로 Growth Option 1.0을 포함한 업그레이드 된 JSF 모터는 기존 모터와 동일한 가격이 될 것입니다. " Pratt & Whitney는 최근 연료 연소 감소 시연 엔진이라는 초기 버전의 성능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최대 10 %까지 추력을 개선하고 6 %까지 연료 소비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 그는 말했다. 기자는이 회사의 테스트 리그에서 5 월 (30) 데모하는 동안 작업에 프로토 타입를 관람하기 위해 모여 들었습니다. 

그 후, 스티브 버드의 회사의 첨단 프로그램 및 기술 담당 수석 엔지니어는 회사가 두 가지 기술 개발 프로그램의 기능을 쏟아 부 었다고 설명했습니다. (CAESAR) 프로그램을 통해 Growth Option 1.0 구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F135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보다 효율적인 압축기와 개선 된 터빈으로 새로운 시스템을 교체하기 위해 파워 모듈 만 교체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이 새로운 구성은 현재 합동 타격 전투기 프로그램을 통해 자금을 지원받지 못했지만, F-35 공동 프로그램 사무소가 승인하면 블록 4 근대화 노력에 따라 엔진을 2 단계 업그레이드 할 준비를 마칠 수 있다고 Bromberg는 말했습니다. 향상된 엔진의 비용은 현재의 F135와 거의 같지만 펜타곤은 기술 개발 및 검증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는 어제 본 장비로 개발중인 기술은 프로그램을 실제로 실행할 수 있음을 증명하는 중요한 기술 중 일부라고 말하면서 "우리가 초록색 빛을 받으면 우리는 비교적 짧은 엔지니어링 및 제조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그 모든 검증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 펜타곤은 성장 옵션을 건너 뛰고 적응 엔진 전환 프로그램의 결과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적응 엔진 전환 프로그램은 3 번째 공기 흐름을 추가하여 엔진 기술을 발전시키는 지속적인 공군의 노력으로 최적화를 돕습니다. 추진 시스템의 연료 소비와 성능을 제공합니다. 작년,이 서비스는 자신의 엔진을 프랫과 제너럴 일렉트릭 (General Electric) 항공에게 추가 작업에 대한 각 달러 (A $) (1) 억 계약을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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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